닫기

고동골로11활기찬 어르신, 행복한 문현마을

home 복지관 이야기 고동골로11
메뉴보기

[문현뉴스] 2024년 새해맞이 사랑의 떡국나눔으로 갑진년 값지게 시작

관리자 | 2024-01-02 | 조회수 : 118

 문현노인복지관 2024년 새해맞이 사랑의 떡국나눔


부산 문현노인복지관(관장 변정희)은 오늘(12) 2024년 새해를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떡국나눔행사를 문수복지재단 이사장 지원스님, 오은택 남구청장, 박수영 국회의원, 정태숙 시의원, 후원자 대표 세종기술단 조욱제 대표와 지역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문현동 어르신 300세대에게 가정에서 떡국을 만들어 드실 수 있도록 떡국 밀키트(떡국떡, 만두, 사골국물 등)와 따뜻한 떡국을 대접했다.

이번행사는 세종기술단 조욱제대표와 일신기독병원 정형외과 권기탁 진료부장, 대한경신연합회 부산교구, 부산광역시 교육청 이토회 등 지역의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진행되었다.

 

변정희 관장은 문현동 이웃들을 위해 마음을 내어주신 세종기술단 조욱제 대표님을 비롯한 후원자분들과 봉사자 한분 한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복지관의 미션처럼 2024년에도 활기찬어르신, 행복한 문현마을을 만들기 위해 문현노인복지관이 계속해서 지역주민과 호흡하고 어르신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문수복지재단 대표이사 지원 스님은 다사다난했던 2023년이 지나고 2024년 새해를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지역주민에게 떡국을 나눠드리며 시작하는 것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우리 법인이 노인복지사업을 주요 목적사업으로 출범하여 어르신을 위해 운영되고 있고 그 역할을 문현노인복지관이 앞장 설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어르신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오은택 남구청장은 “남구청은 주민들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주민들의 이야기를 경청하겠다.”며 “모두가 갑진년 청룡의 기운을 받아 건강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수영 국회의원은 문현동 출신이라 그런지 문현동 어르신들에게 더욱 친근한 마음이다. 새해 어르신들 모두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하면서 절을 올리겠다라고 말하며 지역주민을 향하여 큰절을 올렸다.


후원자대표 세종기술단 조욱제대표는 문현노인복지관에 첫 후원을 하게되어 기쁘다. 문현동 어르신들 모두 새해 떡국 드시고 건강하시기를 바라며 지속적인 후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내빈들은 직접 문현동 지역주민에게 떡국세트를 전달 및 떡국을 대접하였으며 김순자(가명) 어르신은 새해라고 복지관에서 떡국도 나눠주고 집에서 끓여먹을 수 있게 떡국세트도 챙겨주니 새해 시작부터 마음이 든든하고 즐겁다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오전 후원전달식 및 떡국나눔을 실시하였으며 오후에는 문현동 일원 어르신에게 방문전달을 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이미지 대체문구를 입력하세요 


목록

작성자 | 비밀번호|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mhold/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303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mhold/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304 Warning: Division by zero in /home2/mhold/public_html/SW_config/Function_protank.php on line 305